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 황정음 할 말 잃게 만든 술 주사 퍼레이드 공개

/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화기애애한 웹툰개발팀 회식 속 윤현민의 술 주사 퍼레이드가 공개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 극본 이은영) 4회에서는 술에 취한 윤현민(황지우 역)과 그를 케어하느라 진땀 빼는 황정음(서현주 역)이 그려져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앞서 여러 차례의 우연 같은 만남을 가진 서현주(황정음 분)와 황지우(윤현민 분)는 선우제약 웹툰개발팀에서 다시 한번 재회해 신기한 인연을 지속하게 됐다. 친구에게 ‘황지우 게이설’을 들은 서현주는 절친한 동생 박도겸(서지훈 분)과 그의 텐트 속 애정행각, 동거 등을 근거로 소문을 확신하게 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3회에서는 서현주가 웹툰 작업을 위해 황지우와 동거를 시작한 박도겸을 걱정하며, 그와 연인 행세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상승시켰다. 또한 황지우는 서현주에게 자신이 고의로 그녀의 해고를 유도했고, 일부러 맞선 자리에도 대신 나갔다고 털어놓아 안방극장을 혼란으로 휘몰아치게 했다.



이런 가운데 황지우의 충격 고백으로 멀어진 두 사람이 회식자리에 함께 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현주는 황지우를 골탕 먹이기 위해 계속해서 술을 건네고, 이를 모두 받아 마신 황지우는 오히려 여유로운 미소를 보인다. 화기애애한 회식 속 보이지 않는 기싸움은 극에 대한 재미를 더한다.

그런데 갑자기 취기가 오른 황지우가 예상치 못한 행동을 연이어 하며 시청자들에게 대폭소를 자아낸다고 한다. 차갑던 대표이사의 이미지를 탈피할만한 황지우의 귀여운 주사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쾌한 웹툰개발팀의 첫 회식 현장은 오늘(1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