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웹드여신' 강민아, H&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인교진·소이현과 한 식구
강민아 /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강민아가 인교진, 소이현, 정인선, 곽동연과 한 식구가 됐다.

10일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H& Entertainment)는 “강민아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앤드 홍민기 대표는 “강민아는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춘 보석 같은 아티스트“라며 “팔색조 매력으로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강민아는 2009년 단편 영화 ‘바다에서’로 데뷔, 아역배우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싸우자 귀신아’, ‘메모리스트’,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등에 출연해 현실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부터 ‘네 맛대로 하는 연애’, ‘몽슈슈 글로벌하우스’까지 인기 웹드라마에서 맹활약하며 ‘웹드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특히 영화 ‘박화영’에서는 방황하는 청소년의 이중적인 면모를 드러낸 은미정 역을 섬세하게 그리며 관객의 호평을 받았고, 웹드라마 ‘에이틴2’에서는 거침없고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 차아현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이다 매력의 걸크러시 캐릭터로서 드라마 팬들의 높은 지지를 이끌었다.



최근에는 배우 남윤수와 함께 가수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섬세한 감정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렇듯 각기 다른 작품에서 여러 색깔의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배우로서 성실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강민아는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의 든든한 지원 아래 더욱 활발한 작품 활동은 물론 예능, 광고 등에서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강민아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전 키이스트 부사장이었던 홍민기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인교진, 소이현, 정인선, 곽동연이 전속계약을 맺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강민아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