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굿닥 3일 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굿닥의 건강기능·뷰티제품 카테고리 전 품목이 60% 할인돼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착한 공급’에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키엘 수분크림 △전지현 먹는 저분자 콜라겐 등 시중 수요가 높은 제품 라인업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회사 측은 이번 특가 제품 역시 한정 물량이 공급되는 만큼, 판매 일정을 나누고 굿닥 앱 접속 쏠림 현상에 따른 접속 지연 방지를 위해 노력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제품별 세부 판매 일정은 굿닥 앱 홈 상단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득 케어랩스 대표이사는 “힘든 시기 소비자분들에게 작은 응원의 메시지가 되고 싶다는 차원에서 시작한 굿닥의 ‘착한 공급’ 캠페인에 매번 가져주시는 깊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좀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인 제품 및 서비스군 확대로 캠페인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힘써가겠다”고 전했다.
굿닥은 앞서 ‘100원 마스크‘, ‘0원 샤워기 필터’에 이어 최근 건강기능·뷰티제품의 대규모 할인 공급에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차원에서 시작된 굿닥의 ‘착한 공급’ 캠페인은, 앞서 진행된 모든 사례들이 오픈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국내 1위 비대면 의료 플랫폼 굿닥은 △모바일 병원 예약 접수 △비대면 언택트 클리닉 및 제공기관 연계 정보 제공 △건강기능 제품 판매 굿닥 스토어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jjss1234567@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