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여배우 김가연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기미 관리하는 노하우 공개





가을이 오면 짙어진 기미 잡티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무더운 여름 동안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건조해지고 색소침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기미 잡티는 자연적으로 치유되기 어려울 뿐 아니라 방치할수록 더욱 깊어져 얼굴 전체에 퍼질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의 가을철 피부고민 일순위로 꼽힌다.

이러한 피부색소침착은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고 심리적 스트레스를 안겨줄 수 있어 미리 예방하거나 더 심해지기 전에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기미잡티 제거를 위해서는 햇볕 차단이 중요한 만큼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기미잡티레이저 시술은 다른 계절에 비해 자외선 지수가 약해지는 겨울철이 적기라 할 수 있다. 치료를 받을 때 미백크림을 바르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할 수 있어 개선에 더욱 도움이 된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병원이나 에스테틱 방문이 꺼려지는 상황에서 얼굴기미없애는방법으로 화이트닝크림이나 기미주근깨크림과 같은 미백크림이 선호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이와 관련해 연예계 대표 동안 얼굴로 꼽히는 배우 김가연도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가연 나이는 올해 49세지만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 힘들 정도로 깨끗한 동안 피부를 지녔다. 프로게이머 출신인 연하의 배우자 임요한과는 나이차를 극복한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받기도 했다. 참고로 김가연 임요한 나이차는 8세다.



그런 김가연이 색소침착과 잡티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소개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진행하는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 오른 제품이다. 매일 두세 번씩 바르기만 해도 광대기미나 눈밑기미 등 눈에 띄는 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어 집에서 기미 없애는 법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겉기미는 물론 피부 깊숙이 있는 속기미까지 개선해주는 효능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까지 거쳐 임산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을 살펴보면 미백 특허성분인 양골담초꽃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있어 기미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칙칙한 기미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얼굴`지는법을 위한 브라이트닝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 해바라기씨 오일과 베타인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며 히알루론산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구매 방법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