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스닥이 급락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이 고통 받고 있다. 개인투자자들 비중이 큰 코스닥에서 3거래일간 6.3%나 급락하면서 800선을 내주는 것은 물론 주요 성장주들의 주가가 곤두박칠 치면서 크게는 반토막까지 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양도세 부과 기준인 개별 종목 대주주 요건을 현행 10억에서 3억으로 낮춤에 따라 개인들의 투매에 앞서 기관과 외국인들이 선제 대응에 나서며 급격히 하락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개인들은 어떻게 대응할지 전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코스닥에 상처입은 개미들을 위한 특별한 치유 솔루션이 나왔기 때문이다.
바로 데이드투자그룹의 '네버엔딩케어'로 원하는 수익률이 나올 때까지 끝까지 살펴봐주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코스닥에서 받은 상처! 이걸로 극복 했어요 (클릭)
네버엔딩케어는 투자자가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적인 케어매니저에게 배정되고 케어매니저의 상담을 통해 투자성향이나 투자한 종목등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이후 투자자에게 알맞은 전문가를 매칭 시켜주고 원하는 수익이 나올 때까지 방향성을 제시해준다.
험사에는 보험설계사가 있고, 증권사에는 자산관리사가 있듯 네버엔딩케어에서는 케어매니저가 그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꾸준히 상승할만한 종목들을 선별, 현재 손실들을 극복하고 장기적으로는 수익으로 연결해준다.
데이드투자그룹의 획기적인 수익 회복 솔루션 '네버엔딩케어'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네버엔딩케어 무료체험 (클릭)
▶내일 상승 종목 리스트 받아보기 (클릭)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서울경제와 무관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