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사회사회이슈
맞춤정장·예복 루쏘소, 겨울 아이템 대전 진행…기모 팬츠부터 캐시미어100% 코트까지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오는 11월 1일부터 기모 팬츠를 비롯해 플란넬수트, 울/캐시미어 코트까지 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겨울 시즌 프로모션들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고급 울 기모 원단으로 진행되는 ‘쏘핫 팬츠 프로모션’은 겉감은 고급 울 플란넬 원단으로안감은 특수 기모 처리로 2배의 보온력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두껍지 않은 기모원단을 사용한 맞춤핏으로 겨울에도 슬림한 핏감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직장인들의 데일리 룩으로 선호도가 높으며 팬츠 원단 베스트 셀러 컬러인 총 6종으로 진행된다.

쏘핫 팬츠는 50% 할인된 13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자켓 및 수트 역시 각각 29만원, 42만원으로 최대 32%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두번째로, 국내 ‘마스터 쉽 플란넬’ 원단, 이태리 ‘세루티 플란넬’ 원단으로 구성된 ‘A/W Every Warm Suit’ 플란넬 수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마스터 쉽 플란넬’ 원단은 비즈니스 수트부터 혼주복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태리 ‘세루티 플란넬’은 특유의 광택감과 발색감을 자랑하며 ‘세계 3대 원단’이라고 불릴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원단이다.

국내 ‘마스터쉽 플란넬 원단’ 수트 1벌 46만원, 이태리 ‘세루티 플란넬’ 수트 1벌에 62만원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자켓 및 팬츠 단품 또한 혜택가로 제공된다.

세번째, ‘F/W 프리미엄 윈터 코트 프로모션’은 뛰어난 보온성과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최고급 원단들로 남성ㆍ여성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 코트를 경험할 수 있다.

우수한 탄련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울 코트’, 가벼운 착용감과 캐시미어 원단 특유의 고급스러움까지 경험할 수 있는 ‘울캐시미어 코트’, 최고급 품질의 섬유를 이태리 텍스코사의 ‘캐시미어 100% 코트’를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남성 맞춤 코트의 경우 49만원부터, 여성 맞춤 코트의 경우 53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루쏘소에서는 ‘스포트라이트 딜(Spotlight Deals) 프로모션’을 통해 11월 한정으로 이태리 원단 ‘구아벨로’, 영국 원단 ‘존 그리니쉬’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에 고급 원단을 공급하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구아벨로’는 뛰어난 복원력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최고급 이태리 원단이다. 영국 ‘존 그리니쉬’ 원단은 작년 루쏘소에서 국내 최초 런칭했으며, 매트하면서 단단하고 힘 있는 탄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원단 특유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루쏘소 관계자는 “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루쏘소에서는 시즌에 맞는 다양한 겨울 아이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겨울 정장, 겨울 코트, 겨울용 기모바지 외에도 풀패키지 구성에 겨울코트가 더해져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윈터패키지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겨울 시즌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런칭 17주년을 맞이한 맞춤정장ㆍ예복 브랜드 루쏘소는 제작, 유통, 판매까지 모두 직접 운영하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정장, 결혼예복, 혼주정장 등 목적과 타겟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루쏘소에서 엄선하여 선별한 최고급 명품 원단들을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