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퀴즈돌' 러블리 아이즈원(IZ*ONE) 출격…다부진 각오로 반전 예고
/ 사진제공=KBS2 ‘퀴즈 위의 아이돌’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에 러블리 아이즈원(IZ*ONE)이 강림한다.

31일 방송하는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 / 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 15회 게스트로 아이즈원 최예나, 장원영, 사쿠라, 안유진이 출연해 선배돌과 엎치락뒤치락 흥미진진한 퀴즈 승부를 펼친다.

아이즈원은 대한민국의 12인조 한일 합작 걸그룹으로, 9명의 한국인 멤버와 3명의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글로벌 아이돌. ‘12명의 소녀가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한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명처럼 최예나, 장원영, 사쿠라, 안유진이 하나로 똘똘 뭉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핑크색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 아이즈원은 살아 숨 쉬는 바비인형이 강림한 듯 청순·러블리한 자태를 뽐냈고, 이에 MC 정형돈은 “사람입니까? 요정입니까?”라고 무한 감탄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아이즈원이 대답할 때마다 “요정이 말한다”며 추임새를 넣어 폭소를 안겼다.



이와 함께 일본인 사쿠라가 아이즈원의 유일한 글로벌 멤버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사쿠라는 자신의 한국어 실력에 대해 “이제 자막 없이 한국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정도”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부부의 세계’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즐겨봤다는 사쿠라는 “‘동백꽃 필 무렵’은 내일부터 (볼 예정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F9 인성이 ‘퀴즈돌’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에이핑크 보미를 대신해 선배돌의 1일 막내로 나섰다. 인성은 ‘퀴즈돌’ 8회에 출연해, 전교 10등에 빛나는 뇌섹남 면모를 뽐낸 바 있어 그가 1일 선배돌로 선보일 반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인성은 “오늘은 진짜 이길 거예요. 다 뿌실 겁니다”라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15회는 10월 31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