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가 신곡 ‘쇼 유어 러브(Show Your Love)’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비투비 포유는 지난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MTV ‘더쇼’에서 미니 1집 ‘인사이드(INSIDE)’의 타이틀곡 ‘쇼 유어 러브’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방송에서 비투비 포유는 밝은 에너지를 더해주는 스포티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량미를 발산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재치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수상 직후 비투비 포유는 “가장 먼저 현식, 일훈, 성재가 많이 생각나네요. 그 친구들을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을 언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멜로디(팬덤명) 여러분 감사합니다. ‘쇼 유어 러브’를 노래하면서 사랑을 많이 퍼뜨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팬 사랑까지 드러냈다.
앙코르 무대에서 비투비 포유는 1위 공약이었던 스쿼트 자세를 하고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유쾌함이 돋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유닛 데뷔와 동시에 1위에 오른 비투비 포유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작도 멜로디였고 또, 영원히 멜로디입니다. 비투비 멤버들도 고맙고 사랑합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멜로디와 추억 만들어보자!”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는 미니 1집 ‘인사이드’로 전 세계 13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쇼 유어 러브’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