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가 캐릭터 PB사업의 일환으로 ‘핑구 무선 충전 마우스 장패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핑구 무선 충전 마우스 장패드’는 무선 충전기가 장착된 데스크매트로 귀여운 핑구 이미지가 디자인돼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폰 2가지 기기 동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10W까지 고속 충전을 할 수 있다.
KT CS는 지난해 8월 ‘핑구’로 캐릭터 PB사업을 시작해, 와디즈에서 진행한 ‘핑구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은 크라우드 펀딩 1,433% 달성했다. 이번 펀딩은 그에 이은 두 번째 펀딩이다.
지난 14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시작됐고 이달 28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소비자가 대비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핑구는 남극의 펭귄 가족 이야기를 다룬 BBC TV 시리즈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20~30대의 추억 속 캐릭터이다. 지난해 8월부터 KT CS에서 출시한 핑구 캐릭터 상품은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T CS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와디즈 오픈 알림 및 펀딩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핑구 핸드워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핑구 무선 충전 마우스 장패드’는 와디즈 단독 선 공개를 시작으로 6월부터 국내 온라인 커머스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