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와 피처링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5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허성현의 새 싱글 ‘비즈니스 보이(business boy)’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시작부터 강렬한 힙합 비트로 단숨에 귀를 매료시키며, 두 트랙의 제목 및 크레딧을 소개한다. 타이틀곡 ‘비즈니스 보이’와 수록곡 ‘어버버버(blah blah)’는 멜로디만 짧게 공개됐지만 벌써 중독성을 유발한다. 여기에 클래식카가 돋보이는 아트워크는 한 편의 웨스턴 영화를 떠올리게 하며, 허성현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비즈니스 보이’에는 블루(BLOO), 오담률(김농밀)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펼친다. 블루는 지난해 ‘다운타운 베이비(Downtown Baby)’로 차트를 휩쓸며 역주행의 신화를 일으켰다. 오담률(김농밀)은 Mnet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9’ 등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과 실력을 뽐냈다. 그만큼 허성현과 블루, 오담률(김농밀)의 만남은 많은 관심 속에 힙합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어버버버(blah blah)’에는 ‘쇼미더머니9’에서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쿤디판다가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렸다. 허성현과 쿤디판다는 함께 ‘쇼미더머니9’ 결승전 스페셜 무대를 꾸몄던 것에 이어, ‘어버버버(blah blah)’를 통해 제대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처럼 ‘비즈니스 보이’는 ‘힙합계의 씬스틸러들’ 블루, 오담률(김농밀), 쿤디판다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나서며, 더욱 풍성해졌다. 허성현은 지난 2월 싱글 ‘어-어(uh-uh)’에서도 개코와 키드밀리의 지원사격을 받아 트렌디함을 보여줬던 만큼 과연 이번에는 어떤 시너지와 반전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허성현의 새 싱글 ‘비스니스 보이’는 오는 1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