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2021년도 채용연계형 하계인턴사원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4일까지 자사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채용연계형 하계인턴사원 공개 모집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이면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지원자에 한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은 지원자의 졸업예정 일자에 따라 두 전형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2021년 9월 입사 전형’은 올해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2022년 1월 입사 전형’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두 전형 중 한 개의 전형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역량검사전형, 1·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두 전형은 최종 입사 일정만 다르고 인턴실습기간은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 5주로 동일하다.
모집 분야는 ‘2021년 9월 입사 전형’의 경우 ▲건축 ▲안전 등 2개 분야다. ‘2022년 1월 입사 전형’은 ▲플랜트 ▲건축 ▲인프라 ▲지원 ▲IT 등 5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하계인턴 모집 합격자를 대상으로 5주간의 인턴실습을 진행한 뒤 최종 평가를 거쳐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유례없는 어려운 경영환경 하에 놓여 있지만 미래 경쟁력 확보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우수인재 채용에 나섰다”며 “플랜트, 건축, 인프라, 안전, 지원, IT와 관련된 분야에 열정을 갖고 계신 지원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