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디올 뷰티, NEW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컬렉션 출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시대를 초월한 대담함- ‘소바쥬(SAUVAGE)’라인의 가장 대표적인 아이콘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의 새로운 30ml 트래블 사이즈, 30ml/100ml 2가지 용량의 제품을 지속 사용할 수 있는 리필용 300ml ‘NEW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비로운 개성과 강렬한 상쾌함을 겸비한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제품 보틀의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디올은 환경과 지속가능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길과 행동을 제시한다.

‘NEW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300ml’은 초기 디자인 단계부터 제품 수명 주기까지 단계별로 패키지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개발되었고, 제품 보틀의 수명을 연장하는 리필 방식으로 새로운 행동을 제시한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충전 방식으로, 한 방울의 낭비 없이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또는 30ml 용량의 제품을 리필로 사용하고 보틀의 잦은 교체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100% 재활용 알루미늄 사용으로 더욱 가벼워진 NEW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은 운송 시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60% 에너지를 절약하고, 56%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며 35% 물을 절약할 수 있다.



한편, 디올 ‘소바쥬’는 강렬하면서도 넘치듯 풍부한 상쾌한 향으로 시대를 초월한 강인한 남성성을 표현해주는 디올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 컬렉션이다.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룬다.

소바쥬의 대담한 향의 구성은 강인한 남성성의 이미지를 있는 그대로 표현한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이 2015년 출시된 이래, 소바쥬 컬렉션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남자 향수의 대명사로 세심하게 선별된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내,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로 초대한다.

새로운 디올 소바쥬 리필의 탄생. 새로운 디올의 선언은 환경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작은 움직임이지만, 첫 걸음이자 명확하고 구체적인, 의미 있는 행동이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7개의 온라인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