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가 ‘윈터 딜라이트(Winter Del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딜라이트(Winter Delight)’ 패키지는 겨울 메인 상품으로 정원을 품은 가든풀과 루프탑에서 넓은 중문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피크포인트풀 등 다채로운 온수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 선택시 그랜드 조선 제주 객실에서의 1박,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3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낮과 밤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루프탑 ‘피크 포인트’ 또는‘라운지앤바’에서 즐기는 겨울 시즌 한정 칵테일 2잔혜택을 포함했다.
얼리버드 기간인 10월 22일부터 10월 28일까지 예약 시 박 당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박 이상 투숙 시, 조선호텔 노하우와 파티시에의 정성이 담긴 스위트 기프트 앤 파티세리에 ‘조선델리’ 3만원 이용권을 제공하여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한 선물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32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여유 있는 발코니를 더한 객실과 미니바 무료 혜택을 기본으로 가든풀과 피크포인트 풀에서의 여유 있는 휴식, 피트니스 및 사우나에서의 웰니스 혜택, 유아 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와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