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은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를 목표로 지난 9월 27일 앱스모(AppSumo)에서 론칭한 프로모션이 한 달여 만에 유료 기업고객 200명을 돌파하며 순항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이 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중요 요소로 자리잡은 가운데, 수많은 광고 채널과 캠페인 데이터 속에서의 정확한 데이터 수집과 관리, 핵심 인사이트 도출에 대한 니즈가 대두되었다. 이에 다채널 광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관리 및 분석하고 효율 극대화와 수익 개선을 목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아드리엘 애드옵스 플랫폼 할인 프로모션을 론칭했다.
10월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얼리어답터 마켓플레이스인 앱스모(AppSumo) 회원 중 월 1만달러 이하 광고비를 사용하는 소규모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해당 기간 내 플랜을 구매한 고객은 애드옵스 플랫폼의 주요 기능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구글 애즈, 링크드인 등 다채널 광고 데이터 연결 및 실시간 관리 및 분석 △목적과 편의에 따른 맞춤형 대시보드 구성 △자동 알람 시스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애드옵스 플랫폼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통해 북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개발 역량 강화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기회 확대를 적극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드리엘은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김기홍) ‘2021년 맞춤형지원사업 1:1 직접지원’에 선정되어 지원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2021년 맞춤형지원사업 1:1 직접지원’은 기업 수요에 따라 지원프로그램을 자유 선택하도록 하여 애로 해결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서울지역 내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