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가 ‘New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크림 출시와 더불어,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을 캠페인 아티스트로 선정해 ‘LOVE, POTENTIALS’ 뮤직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의 포텐은 지금부터’라는 캠페인 테마를 바탕으로 한 이번 콜라보는 스스로가 가진 내면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일깨우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측은 본업인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뮤지컬, 웹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끊임 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티파니 영을 캠페인 아티스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아이오페와 함께 티파니 영이 직접 작사, 작곡 및 안무 제작에 참여한 ‘LOVE, POTENTIALS’ 뮤직 영상은 12일(금) 아이오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파니 영은 “아이오페 ‘LOVE, POTENTIALS’ 캠페인과 함께 해 행복한 작업이었다”고 밝히며, “열흘 동안 아침 저녁 꼼꼼하게 써봤는데 피부의 잠재력을 깨우는 느낌이다. 마스크 착용이나 계절 변화 등으로 인한 외부 자극에 피부가 쉽게 휘둘리지 않도록, 본연의 쎈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쫀쫀하고 매끄럽게 마무리 되어 메이크업 전에 쓰기에도 좋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오페와 티파니 영의 콜라보 뮤직 콘텐츠는 11월부터 아이오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아모레몰, 아이오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