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지역 리딩 아파트로 우뚝 서는 ‘순천 오네뜨 센트럴’ 이달 분양

아파트가 주거의 기능과 동시에 재테크의 수단으로 작용하면서 주거선택의 기준이 더욱 깐깐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지역 내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아파트에 쏠리며 몸값이 나날이 치솟고 있는 모양새다. 랜드마크 아파트는 교통, 교육, 생활편의 등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췄을 뿐 아니라 상품가치가 어느 정도 보장돼 부동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경향이 크다.

업계 관계자들은 “지역 내 랜드마크 아파트지역의 시세를 주도하고 환금성이 우수해 건설사마다 이러한 대장주 아파트를 두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상품가치와 미래가치 등을 전반적으로 고려해 긍정적인 전망이 기대되는 곳으로 결정해야 한다”고 전했다.

순천 오네뜨 센트럴 투시도. 사진제공 : 남해종합건설




이 가운데 전남 순천에서 교통, 교육, 생활편의 등 주거 3박자를 고루 갖춘 ‘순천 오네뜨 센트럴’이 분양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순천 오네뜨 센트럴은 지하 2층 지상 18층 6개 동 전용면적 84~162㎡ 총 404세대 등 중대형 아파트로만 구성된다.

단지는 KTX 순천역이 인근에 있다. 또 순천IC, 동순천IC 접근이 수월해 시 외곽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백강로, 이수로, 충효로, 연향로 등 도로여건도 잘 갖춰져 있어 시내 이동은 물론 아파트 진·출입이 쉽다.

이수초교가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동산여중, 연향중, 금당고, 순천고와 시립연향도서관 등도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생활편의시설 역시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순천한국병원, 순천우리병원 등이 주변에 있고, 순천팔마종합운동장과 국내 대표 관광명소인 순천만 국가정원도 멀지 않은 곳에 있다. 무엇보다 길 건너편에는 금융업무시설 및 유명 프랜차이즈와 음식점 등이 즐비한 순천 최대 상권인 연향상가·패션거리가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완만한 경사에 순천시내를 사방으로 둘러볼 수 있는 휴식명소로 유명한 봉화산 둘레길을 비롯해, 연향근린공원, 조례호수공원, 죽도봉공원 등이 있다.

남해종합건설의 44년 건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상품성도 주목 받는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세대 내 공간 특화와 단지 내 넉넉한 주차공간 설계(세대당 1.5대), 조경특화 등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설계가 계획돼 있다. 최상층 일부 세대는 테라스가 있는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순천 오네뜨 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조례동은 생활편의시설과 교통, 교육 등 생활인프라를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곳인 데다 주변지역도 재건축과 뉴딜사업이 추진되고 있어서 발전가능성이 높다” 며 “순천 오네뜨 센트럴은 그 동안 순천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급 주거상품으로 선보일 획으로 순천의 명실상부한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손동영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