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히어링코리아(리사운드보청기·벨톤보청기) 김기업 대표가 지난 3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 64차 대한이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감사장을 수상했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대한이과학회 공식후원업체로서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및 이과학 발전을 위한 다양한 학술활동을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한이과학회는 귀 질환 극복과 창의적 연구를 선도하고 학술 교류 및 기초·임상연구 활성화를 통해 국민 귀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학술단체다.
올해 학술대회에서는 다채로운 강연과 세미나, 자유연제 발표 등을 통해 국내외 이과 질환 관련 최신 학술정보 교류의 장이 열렸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글로벌 청각전문 기업으로, 난청인들의 청력 개선을 위한 보청기 기술 개발을 통해 전 세계 100여 개국 이상에 최고 수준의 난청 해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병원 전문 보청기 브랜드인 리사운드(ReSound)와 보청기 판매센터에 공급되는 전문가 보청기 브랜드인 벨톤(Beltone)을 수입,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기업활동으로 청각장애인을 위한 기부금, 보청기 지원 등 꾸준한 난청 관련 후원활동을 이어오며 청각전문 기업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에서 지엔히어링 대표 브랜드인 리사운드보청기, 벨톤보청기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