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떡닭(떡볶이+치킨)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쌀떡파들을 위한 ‘가래떡 떡볶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가래떡 떡볶이는 지난 4월 걸작떡볶이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국물치즈떡볶이의 기본 베이스를 유지하면서 쌀 가래떡으로 변화를 시도한 가래떡 떡볶이 출시에서 시작이 됐다.
이후 가래떡 떡볶이를 직접 먹어 본 고객들과 점주들이 걸작떡볶이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숯불킹 떡볶이도 가래떡으로 출시를 원한다는 의견을 개진했다. 이를 반영해 로제 떡볶이와 숯불킹 떡볶이를 가래떡 떡볶이로 맛볼 수 있게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숯불킹 가래떡 떡볶이는 기본 가래떡 떡볶이에 숯불고기 토핑을 추가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최근 야외 마스크 해제 이후 걸작떡볶이치킨의 세트 구성이 나들이 포장 음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가래떡 떡볶이도 떡닭세트와 떡순튀 세트 등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준비가 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가래떡 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이달 25일까지 배달 최대 5,000원 포장 6,000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