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비가 경기도 시흥 목감신도시에 공급하는 '목감역 프로그레스'에서 입주 전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목감 최초 프레스티지 하우스 '목감역 프로그레스'에 적용되는 호텔식 주거 서비스를 입주 전에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향후 ‘목감역 프로그레스’에서 누릴 수 있는 품격 있는 하이엔드급 라이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이를 위해 '목감역 프로그레스' 견본주택 내부에 향후 입점 예정인 보타보타 레스토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카페가 운영된다. 고객 방문 시 직접 만든 베이커리 메뉴와 음료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보타보타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한다. 입주 후에는 보타보타 레스토랑을 통해 1년간 무상으로 평일에는 샐러드나 샌드위치, 커피 및 주스 등의 간편식을 픽업해갈 수 있으며, 주말에는 조식 뷔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키즈 돌봄 및 교육시설인 째깍악어의 콘텐츠 이용권을 증정해 입주 후 누릴 수 있는 주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향후 째깍악어 입점 시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조식서비스와 키즈 돌봄 및 교육 서비스 이 외에도 향후 입주민들에게는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의 대부분을 1년간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생활편의 서비스로는 세대 방문객 또는 파티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스트룸이 제공되며, 입점 예정인 캐주얼 레스토랑 보타보타를 통해 다양한 메뉴의 조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전담 트레이너가 상주하여 운동상담은 물론, 각종 GX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한 피트니스를 운영한다. 차량관련 서비스로는 입주민의 필요에 따라 ‘벤츠 스프린터’ 차량 이용을 무상 제공하는 리무진 서비스, 단지 내 지정 플랫폼을 통해 편리한 차량 렌트가 가능한 카쉐어링 서비스, 방문을 통해 기본 및 디테일링 세차가 가능한 출장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홈클리닝 전문 인력이 세대를 직접 방문하는 가사노동 헬퍼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업시설을 활용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입점 예정인 키즈 교육 시설 째깍악어와 단지내 세탁업체 이용 시 입주민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목감역 프로그레스에서는 ‘호텔 마리나베이’의 수준 높은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해 품격 있는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며 "특히 견본주택에서 조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서비스 운영 업체의 교육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향후 입주민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목감역 프로그레스'는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일원에 1단지와 2단지로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0층, 2개 동에 전용면적 56~84㎡, 총 340실 규모이며, 근린생활시설 81실이 함께 마련된다.
'목감역 프로그레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일원에 마련되었으며, 조식 서비스 체험은 별도의 신청 없이 체험을 희망하는 견본주택 방문자 모두에게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