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트롤리' 김현주X박희순, 위태롭고 애틋한 부부 호흡…연기 시너지

'트롤리' 포스터 / 사진=스튜디오S 제공




'트롤리' 김현주, 박희순이 차원이 다른 멜로를 그린다.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극본 류보리/연출 김문교) 측은 25일 김현주, 박희순의 위태롭고도 애틋한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다. 정답이 없는 선택지 앞에 혼란과 갈등을 겪는 인물들의 격변을 섬세하고 밀도 있게 담아낸다. '스토브리그' '사의 찬미' '홍천기' 등에 참여한 김문교 감독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집필한 류보리 작가가 의기투합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킨다. 먼저 남편 남중도(박희순) 품에 안긴 김혜주(김현주)와 이들 부부의 엇갈린 시선이 심상치 않다. 어딘지 모르게 위태롭고 불완전한 모습에 '말해줘. 내가 당신을 사랑하지 말았어야 했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져 두 사람의 숨은 사연을 궁금케 한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김혜주, 남중도의 공허하고 쓸쓸한 표정도 담겼다.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텅 빈 눈빛 속엔 복잡한 고뇌와 뒤엉킨 감정이 스친다. 여기에 긴밀하게 이어지는 '당신만 눈 감으면 아무도 모를 비밀이야'라는 답변 또한 호기심을 더한다. 과연 견고한 믿음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두 사람을 뒤흔든 비밀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 비밀을 감추기 위해 또 다른 비밀을 갖게 된 이들은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김현주는 망가진 책을 고치는 책수선가이자 국회의원 남중도의 아내 김혜주 역을 맡았다. 남편을 향한 마음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평범한 삶을 원했던 그는 절대 정치인의 아내로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을 통해 오랜 비밀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인생의 위기와 격변을 맞는 인물이다. 폭발과 절제를 넘나드는 탁월한 완급 조절로 김혜주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조율할 김현주의 열연이 기다려진다.

박희순은 변호사 출신의 재선 국회의원이자 김혜주의 남편 남중도를 연기한다. 더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줄곧 사회적 약자들을 대변하기 위해 힘써왔다. 그러나 정치인으로서 큰 꿈을 이루기보다, 사랑하는 아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정치 활동에 김혜주의 삶을 분리시켜 왔다. 그러던 어느 날 상상치도 못한 김혜주의 비밀이 세상에 드러나며 또 다른 변곡점을 맞는 인물이다. 박희순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빚어낼 전망이다.

제작진은 "김현주, 박희순의 만남은 '트롤리'를 향한 기다림의 이유이자 최고의 관전 포인트다. 완벽 그 이상의 연기 시너지로 '믿보배'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할 것"이라고 했다.

'트롤리'는 오는 12월 1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트롤리, #김현주, #박희순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손동영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어썸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