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싱플러스컴퍼니(회장 김도남)가 전개하는 신공법으로 제작된 수면솔루션 기능성 어싱패드 ‘어싱굿잠’이 2월27일(월) 가호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브랜드런칭파티를 통해서 처음 선보인다.
3월부터 만나볼 수 있는 어싱굿잠은 불면의 시대라고 불릴 정도로 해마다 불면증환자가 늘어만 가고 있는데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꿀잠을 선물해 드리고자 다양한 기능성 어싱패드제품을 준비했다.
어싱(earthing)이란 인체를 땅에 어싱(접지)하게 되면 자연치유에너지를 제공하는 지구전위(볼트)와 인체전위(볼트)가 동등해져 제로볼트가 될 때 지구의 자연치유에너지가 확장되어 혈액순환이 잘되고 스트레스호르몬이 안정되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2004년10월 미국대체의학지에 발표된 모리스갈리(Maurice Ghaly)와 테일테플리츠(Dale Teplitz)의 ‘코르티솔과 주관적 숙면, 통증, 스트레스 수준으로 측정한 수면 시 어싱(earthing)의 생물학적효과’라는 임상연구논문을 살펴보면, 12명이 8주간 어싱(접지)한 후 스트레스호르몬코르티솔(cortisol)분비 일일주기가 정상화되면서 숙면, 생리 전 통증완화, 에너지충만감향상, 스트레스, 불안초조, 우울감 과민성 등이 완화된 임상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어싱플러스컴퍼니 관계자는 “24시간 어싱 효과를 구현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집에서도 편리하게 땅에서의 효과와 똑같은 어싱효과를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어싱굿잠을 출시했다”며 “이번 런칭을 계기로 고객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어싱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싱굿잠은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10군데 이상의 쇼핑몰과 어싱플러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와 방문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어싱굿잠 런칭기념으로 브렌드런칭파티에 초대되어 참석하시는 고객에게는 책상에 두는 전자파, 정전기,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소멸하는 미니어싱패드(선물용)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