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삼익가구가 봄을 맞이해 ‘꽃 피는 봄, 할인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익가구의 신제품부터 인기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삼익가구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플렉스(Q)+아벨 매트리스, 세비야(Q)+모닝 매트리스, 크리미(SS)+오르보 매트리스, 덴버(SS)+허브 매트리스 등 퀸사이즈 및 슈퍼싱글 침대를 매트리스를 결합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플렉스 침대는 간결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를 사용해 어느 공간에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간결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제품이다. 또한 헤드보드 후면 상부 수납공간, 세밀한 밝기 조절이 가능한 디밍기능 등을 탑재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함께 결합된 아벨 매트리스는 7존 독립 스프링을 사용해 몸을 세밀하게 받쳐주고, 둔감형 메모리폼을 적용해 온도와 상관없이 일정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아울러 HR4면폼케이스 가드와 삼중지 텐셀원단을 통해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첼 10자 장롱, 라파엘 4인 소파, 마더스 4인 리클라이너, 알렉스 4인 리클라이너, 로즈 거실장, 보노 4인 벤치세트 등 다양한 리빙 가구들도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받아 구매 가능하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할인된 가격으로 삼익가구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꽃피는 봄처럼 가족 및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