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문회사 ㈜브이에스엠그룹이 2023년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장학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브이에스엠그룹은 2014년 창립해 지금까지 다양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브랜드 기획 및 광고대행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이번 창립 10주년 장학생 모집은 대학교 재학 중인 학생들이 대상이다.
브이에스엠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3 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ㆍ창업 응원 대학생 장학생 모집’ 신청기한은 4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이며 자격요건은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성적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시상 내역은 대상 500만원 1명, 최우수상 200만원 1명, 우수상 100만원 2명 그 외 200명에게 응원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장학생 모집 사업은 많은 대학생들이 신청하기 쉽도록 신청 방법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신청 방법은 본인의 취업 또는 창업의 포부가 포함된 취업 계획 및 창업 계획을 글, 영상, 이미지로 자유롭게 표현해 제시된 해시태그와 같이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신청폼에 제출하면 된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이번 장학생 모집에 대학생 시절 학교를 휴학하고 창업을 시작해 지금까지 사업을 지속해 왔다 보니 대학생들이 학업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장학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본인의 진로를 계획하고 실현하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3 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ㆍ창업 응원 대학생 장학생 모집’은 4년제 대학, 전문대학, 사이버 대학 상관 없이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