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기간을 앞두고 ‘요즘 여름휴가의 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페이백 이벤트 및 카드사 청구할인 등의 최대 57% 혜택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기획전을 통해 여름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200만(3명), 125만(3명), 75만(3명)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한다. 1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7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이다.
카드사별 결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하나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롯데카드,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페이와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진행하는 타임세일과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진행하는 하나LIVE 등 특가 할인도 제공한다. 15일 타임세일은 자유여행 고객을 위한 사이판 에어텔을 50만 원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7일 하나LIVE는 패키지여행 고객을 위한 인천 및 부산·대구 출발 일본 규슈 상품으로 예약자 전원을 위한 특별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하나투어 측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이용해 실속 있는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한 것”이라며 “하나투어가 준비한 시원한 할인 혜택으로 시원한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