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가 올 여름 e프리퀀시 선물로 캠핑족들 사이에서 유명한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을 준비했다. 지난 해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때문에 홍역을 치렀던 만큼 올 여름엔 고객 신뢰 회복 차원에서 심사숙고 끝에 헬리녹스와 협업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를 증정품으로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2013년부터 11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은 행사다.
올해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총 5종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컴팩트한 캠핑용 테이블로,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요리용 팬이나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며, 안전한 사용을 위한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5종의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스타벅스 리프레셔가 등이 포함된다. 증정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3장으로 대체 증정된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모든 증정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 차수,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지정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일상 속에서 스타벅스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와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는 스타벅스의 진정성을 담아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철저한 품질 안전 강화를 통한 고객들의 신뢰 회복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