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올여름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이달 말까지 국내외 숙소 최대 55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여기어때가 이번 여름에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대세로 자리 잡은 여행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 9인이 출연한다.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 미미, 이은지, 기안84, 안보현, 이시언, 허성태 등이 출연해 ‘여기어때 송’을 함께 부른다. 지난해 브랜드 캠페인이 해외 여행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국내까지 포함한 게 특징이다. 빠니보틀, 기안84, 이시언은 무계획 동남아 여행의 설렘을, 부산 출신의 곽튜브, 안보현, 허성태는 부산 여행의 유쾌함을 연출했다. 유튜브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원지는 미미, 이은지와 함께 ‘하이텐션’의 여행을 보여준다.
캠페인 공개와 함께 고객 혜택도 강화한다. 이달 30일까지 국내·해외 숙소 최대 55만 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국내 숙소는 25만 원, 해외 숙소는 30만 원 쿠폰팩이다.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다. 다음 달 15일 이후 체크인 상품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해외 숙소의 경우 7~8월 체크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놀이공원 할인 쿠폰, 렌터카 15만 원 쿠폰팩, 결제사 추가 할인 등 푸짐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아울러 ‘여기마블 해외여행’ 이벤트를 통해 던진 주사위 합이 12가 나오면 베트남 다낭 3박 5일 무료 여행권(2인)을 증정한다. 매일 한 명씩 당첨자가 나오며 보너스 이벤트로 5회 이상 주사위 게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까지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2021년부터 이번 여름 캠페인까지 여기어때 송을 부른 모델은 무려 26명에 이른다”며 “일관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서 자리잡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