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신메뉴 '씨푸드 콘 바스켓' 피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청년피자는 소녀시대 태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로, 지난 '2023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2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각 2년, 3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시즌 신메뉴 '씨푸드 콘 바스켓' 피자는, 한 판의 피자 안에서 홍게와 새우가 반반으로 나뉘어, 속이 꽉 차 부드러운 홍게살과 탱글한 식감이 포인트인 새우 토핑이 올라갔으며 기존의 피자와는 다르게 달콤하고 짭짤한 갈릭치즈를 뿌린 콘 엣지가 중독성을 갖진 청년피자의 여름 맞이 신메뉴이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는 청년피자의 새로운 신메뉴를 통해, 무더운 여름도 청년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푸짐하고 온기 가득한 청년피자 음식들을 통해 특별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피자는 씨푸드 콘 바스켓 피자 출시와 더불어 배달의민족에서 7월 24일~7월30일 최대 6000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쿠팡이츠에서도 와우할인지역쿠폰 사용 시, 최소 5000원부터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