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앞서, 지난해 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한 베베숲은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휴식 공간 컨셉으로 베베숲의 라인업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았던 남다른 저력을 과시한 바 있기에, 지난달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역시 벌써부터 많은 육아맘대디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베숲은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에 참가 소식을 밝히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열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부산 벡스코부터 서울 코엑스 그리고 일산 킨텍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출시 예정인 베베숲 스킨케어 신제품 라인을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으로TRIAL KIT 체험권과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국민 물티슈로 불리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뿐만 아니라, 요즘 세제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숲 홈의 세제&유연제까지 베페 전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시그니처 슬림팩 1팩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후 2시부터는 베베숲 홈 시향 이벤트 참여 시 세제+유연제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D-34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지난번 부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서울에서도 다양한 제품과 함께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남은 시간 동안 현장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