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NEW 메가패스’의 11월 1일 론칭을 예고하는 티저를 공개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2025 메가패스’는 예비 고1,2,3학년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내신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이다. 수학 현우진, 국어 강민철, 영어 조정식 등의 일타 강사를 비롯하여, 메가스터디 소속 모든 강사들의 강좌를 학년별 수강 기간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18일 공개된 메가패스 티저 영상에는 ‘내가 공부하는 이유?’라는 멘트와 함께 10대를 대표하는 노정의(배우), 강민(보이그룹, 베리베리), 이채민(배우), 진세림(배우)의 다양한 공부 모습이 차례로 보인다. 티저가 공개된 후, 유튜브/인스타 등에서는 ‘벌써 2025 메가패스라니…’, ‘공부하는 이유!? 뭔가 궁금하게 만들었네’ ‘TEAM06 모여라’ 등의 기대 섞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11월 1일 출시되는 메가패스는 올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혜택으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 및 기대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11월 1일 메가패스 론칭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으며, 내년도 베이직 메가패스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내년도 메가패스 스펙을 추측할 수 있는 힌트를 보고 기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햄버거 등의 푸짐한 간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025 NEW 메가패스’ 티저 영상 및 사전 예약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