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로맨틱한 밸런타인 위해…꽃 장식 객실·셰프 특선 요리 선보이는 호텔업계

서울신라호텔, 장미향 객실서 디너 즐기는 패키지 준비

시즌 한정 딸기 케이크와 장미리치 생크림 케이크도…

파라다이스 호텔, 당일 한정 셰프 특선 코스 요리 준비

하트 케이크, 탄생석 초콜릿 등 이색 디저트도 풍성

‘비 마이 밸런타인’ 객실 패키지.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호텔 업계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1일 호텔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연인의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낭만적인 순간을 기념하고 싶은 연인을 위해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와 케이크를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선보이는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객실 패키지는 스페셜 케어를 받으며 특별하게 꾸며진 객실에서 커플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로비에서부터 직원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스위트룸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객실은 웨딩 플라워 장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부티크에서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다.

객실 내에서 장미꽃 향을 맡으며 룸서비스로 저녁과 아침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카나페 3종, △소고기 안심구이, △산딸기 밀푀유로 구성된 ‘인 룸 다이닝 디너’는 객실에서도 3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하게 준비된 메뉴다.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1박), △객실 내 플라워 장식, △인 룸 다이닝 디너, △샴페인 1병, △인룸 다이닝 브런치, △체크인 시 에스코트 서비스, △발레파킹 1회 및 체크아웃 시 선출차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위트 위스퍼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스페셜 케이크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은 딸기 케이크를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마스카포네 크림을 가득 채워 하트 모양으로 만든 밸런타인 한정 프레지에 ‘스위트 위스퍼스(Sweet Whispers)’와 신라 블랜드 티로 적신 시트를 감미로운 장미리치 크림으로 감싼 생크림 케이크 ‘멜리플루어스 러브(Mellifluous Love)’다.

시즌 한정 케이크는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2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아모르 케이크. 사진 제공=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뛰어난 맛에 차별화된 경험을 중시하는 ‘플레잇팅(Play+Eating)’ 열풍에 발맞춰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특선 코스 요리와 파티시에가 준비한 이색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카페’에서 오 10일부터 14일까지 스페셜 케이크 2종을 판매한다. 발로나 초콜릿과 패션후르츠 퓨레가 조화를 이루는 빨간 하트 모양의 ‘아모르 케이크’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공동으로 선보인다.

부케를 연상시키는 꽃다발 그림 라벨의 프리미엄 와인 3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3단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와 생딸기를 듬뿍 넣은 ‘하트 레드벨벳 케이크’는 로맨틱한 감성을 돋우기 좋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한정 체카토 마우리지오(Ceccato Maurizio) 총괄 수석셰프의 스페셜 런치·디너 코스 메뉴를 출시한다.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을 활용한 고급 요리와 킹크랩 타르트, 한우 안심 구이, 딸기 파블로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연인과 오붓한 맛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스페셜 밸런타인 디너코스를 마련했다.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민물 장어 구이, 낙지와 육회, 매생이 굴 죽, 성게 리조또 등에 와인 페어링까지 더한 코스 요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탄생석 초콜릿. 사진 제공=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2월 한 달간 스페셜 초콜릿을 판매한다. 1월부터 12월까지 탄생석을 모티브로 만든 ‘탄생석 초콜릿’ 12종과 정통 초콜릿의 풍미를 오롯이 담은 ‘트레디셔널 초콜릿’ 8종 등을 맛볼 수 있다.

‘라 스칼라’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 동안 특별 런치·디너 코스 메뉴로 낭만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파스타,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와 디저트, 와인까지 연인과 즐기기 좋은 풍성한 만찬이 차려질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먹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플레잇팅(Play+Eating)’ 트렌드가 떠올라 특급호텔 셰프와 파티시에 등이 힘을 합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맛은 물론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갖춘 다채로운 미식으로 연인과 함께 달달한 분위기 속 완벽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