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호텔 객실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조식과 파크 2일 패키지, 워터 플레이 패키지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호텔 패키지 3종류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리노베이션을 거쳐 사계절 이용 가능한 호텔 물놀이장 오픈 기념으로 런칭한 워터 플레이 패키지는 선착순 500객실 한정으로 레고랜드 샤워 가운 및 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간에 함께 운영하는 레고랜드 파크도 통 큰 청룡의 해 설날 스페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3인 이상 가족이 레고랜드 파크에 방문해 2인 입장권을 구매하면 함께 온 동반 가족에게 최대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매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청룡의 해를 맞아 경품 추첨을 하는 럭키드로우 ‘청룡의 소원상자’ 이벤트도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4시 30분 닌자고 라이브 시어터에서 선착순 900명을 대상으로 25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15명의 관람객에게 최대 25만 원 상당의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및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랜드 호텔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구매 시 용띠 고객 모두에게 30% 할인 혜택을 주는 ‘용띠 할인 프로모션’과 이름에 ‘용’이 들어가면 무료 입장이 가능한 ‘럭키 용’ 이벤트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