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아카데미 시상식에 오른 ‘패스트 라이브즈’, 미리 관람한 톱 스타는 누구?! [주간 샷샷샷]


이번 주 눈길 끌었던 연예 현장의 비하인드 샷 대방출!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의 인기가 해외에 이어 국내에서도 뜨겁다.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감독 셀린 송) 스크리닝 나잇 VIP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 앞서 진행된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던 배우 유태오, 셀린 송 감독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들이 행사장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원아 나 시사회 왔어






반쪽 하트


뽀짝뽀짝 퇴장


대세 악녀 송하윤의 등장으로 사방에서 카메라 플래시가 터졌다. 송하윤은 최근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속 정수민으로 분해 큰 인기를 모았다. 고혹적인 분위기로 포즈를 취하던 송하윤은 귀여운 퇴장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다리만 2미터


유지혁 부장의 환한 미소




여러분 사랑하세요!


이어 정수민의 앙숙 유지혁을 맡은 나인우도 포토콜 현장에 참석했다. 다정한 미소와 저 세상 기럭지로 레드카펫 현장을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샤기컷으로 더한 매력


머리 넘기는 모습도 화보


한예슬은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로 취재진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20살 연하 남자 친구로 네티즌들을 떠들썩하게 만든 한예슬은 샤기컷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석매튜, 리키, 장하오




장하오의 심쿵 미소


리키의 치명적인 매력


석매튜, 내 하트를 받아라!


성한빈, 남다른 손가락 유연함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은 첫 시사회 행사 참석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하트부터 다양한 포즈를 취하던 제베원은 인터뷰까지 야무지게 하고 영화를 관람하러 올라갔다.

이것이 바로 모델 워킹!




포즈도 자연스럽게 뿜뿜


톱 모델 이소라도 시사회 현장을 찾았다. 성큼 다가온 봄 날씨에 어울리게 트렌치 코트를 걸친 이소라는 우아한 코트 핏을 뽐냈다.

외에도 방송인 성해은, 이진석, 오영주, 배우 정윤하, 금새록, 유지태, 댄서 리정, 모니카, 립제이, 전직 발레리나 강수진과 가수 조현아, 임슬옹이 참석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서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첫사랑 나영(그레타 리)과 해성(유태오)이 24년 만에 뉴욕에서 다시 만나 그들의 인연을 돌아보는 운명적인 이야기다. 유수 영화제 67관왕을 비롯해 제9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과 각본상 후보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3월 6일 개봉.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