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캐스퍼 출고 고객 전용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은 캐스퍼 출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다. 엔진룸과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차량 진단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소모품 교환·보충 서비스로 구성된다. 두 서비스 모두 무상으로 진행된다.
4월 1일부터 현대차와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현대 앱을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4월 1일 오전 9시 이후 확인 가능하다.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4월 20일과 27일엔 하이테크센터를 비롯한 전국 주요 지역 25개소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 서비스를 받기 위해 대기하는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셀프 케어 존’을 운영한다. 이곳엔 진공청소기와 차량 방향제, 타이어 광택제 등이 비치된다. 간단한 세차 용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주유 쿠폰 5만원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벌일 ‘미션 존’도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캐스퍼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무상점검 행사로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며 “캐스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