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서경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4월 10일 수요일

서울경제 운세(fortune.sedaily.com)에서 나의 신년·금전·애정운을 확인하세요.





쥐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비록 늦더라도 어려운 일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포기는 아직 이르다.

소띠

재물이라는 것은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쓰느냐가 더욱 중요하다. 재물을 가치 있게 쓰면 존경을 받는다.

호랑이띠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것에 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이것저것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서 서두르다 보면 뜻하지 않게 실수를 하기가 쉽다. 바쁘더라도 지킬 것은 지켜야 한다.

서울경제 운세(fortune.sedaily.com)에서 오늘의 운세를 무료로 확인하세요.



용띠

산골짜기에 봄바람이 불어주니 백가지의 꽃이 다투어 핀다.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되니 걱정이 없다.

뱀띠

너무 큰 이익을 바라는 것은 위험부담이 크니 적당한 이익이 났을 때 정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말띠

정당한 절차를 통해서 현재 맡고 있는 일을 인정받는다면 예상외의 큰 재물이 생기니 경사로다.

양띠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명예가 생기는 등 좋은 일이 생기지만 무리를 하면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서울경제 운세(fortune.sedaily.com)에서 이달의 운세를 확인하세요.



원숭이띠

일시적인 성공에 나태한 모습을 보인다면 그 성공은 결코 오래 유지되지 못하니 앞으로의 계획을 구상하라.

닭띠

열심히 노력하면 어려움을 극복할수 있으니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야 할 필요가 있다.

개띠

그동안 소식이 끊어졌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이다. 나에게 많은 힘이 되어줄 사람이니 도움을 청하라.

돼지띠

다른 사람과 힘을 합쳐 일을 도모하게 되면 자신보다는 타인에게만 이익이 되니 가급적이면 독자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