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는 온라인 여행사 여기어때와 G마켓·옥션 협업을 통해 두 차례의 숙박 할인 기획전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숙박 할인 기획전은 오는 10월 10일 개최되는 2024 울산 공업축제 홍보와 함께 가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됐다.
1차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여기어때에서 울산지역 숙소를 예약할 경우 선착순 334명에게 3만 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2차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G마켓 또는 옥션을 통해 울산지역 숙소를 예약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2만 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숙소에 따라 단독 특가, 퇴실 연장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한 객실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숙박 가능하다.
또한 2024 울산 공업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10일에서 13일 공업축제 기간 태화강국가정원 둔치 일원 고-래트로(Go-Retro)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관광기념품을 증정한다. 다만 롯데호텔과 호텔현대 바이 라한 내 로비에 설치된 사진 촬영 구역 인증사진 참여자와 기획전을 통해 숙소를 예약한 이용객만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기획전 기간동안 여기어때와 G마켓, 옥션 누리집 등을 통해 태화강 국가정원,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대왕암공원 및 슬도, 간월재 등 울산 대표 관광지도 소개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숙박 기획전은 국내 매출 상위 온라인 여행사를 선정해 대규모 관광객 유치와 공업축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색있는 혜택을 제공해 많은 관광객들이 울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