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예기상도] MBC 드라마가 맺어 준 사랑의 커플들부터 김현중의 음주운전과 거짓 해명 논란까지

MBC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커플 윤현민♥백진희가 열애를 인정했다. 여기에 더해 이상우♥김소연, 주상욱♥차예련 커플은 결혼소식을 전해 사랑이 꽃피는 봄임을 알렸다. 반면 전 여자친구와 수년째 법정 공방 중인 김현중은 음주운전 논란을 일으킨 데 이어 거짓 해명으로 대중에게 배신감을 안겼다. 이번 한 주도 핫하게 만든 스타들의 소식들을 정리해본다.

■안개: 서인국, 골연골병변으로 군입대 4일 만에 귀가 명령

서인국, 軍입대 4일만에 지병으로 귀가조치…“발목 골연골병변…재검 예정”




지난 28일 현역 군 복무를 위해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던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입대 4일 만에 군으로부터 귀가 조치를 받았다.

서인국의 소속사인 젤리피쉬 측은 지난달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인국이 금일(31일) 저녁 군으로부터 귀가 명령을 받았다”며 “귀가 사유는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이다. 훈련에 앞서 확인된 것으로 자세한 신체 상태는 추후 검사를 통해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서인국은 향후 지방병무청에서 재신체검사를 받을 예정이며,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군복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앞서 서인국은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을 피력하며 입대도 조용히 진행했기에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맑음: 윤현민♥백진희 열애 인정



윤현민♥백진희, 결국 열애 인정…“작년 4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 2015년 ‘내 딸 금사월’에서 선후배로 연을 맺어 작년 4월경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음을 인정했다.

지난해 초 종영한 MBC 드라마 ‘내딸 금사월’로 인연을 맺은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해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그때마다 양 측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일축했다. 하지만 27일 오후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며 양측 열애설을 인정했다.

■화창한 봄: 이상우♥김소연, 주상욱♥차예련 MBC 드라마 인연으로 결혼까지

이상우♥김소연 결혼 “상견례 후 세부 구체적인 날짜 조율 예정”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 커플이 각자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해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춘 뒤 동료에서 연인관계로 발전해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이후 28일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의 축하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28일 오후 상견례를 갖고 6월 결혼을 약속했다.

주상욱♥차예련 결혼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 준비. 정확한 일정 정해지지 않았다”




주상욱과 차예련 또한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 5월 결혼식을 발표하며 양측 모두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해 최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은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고 말해 3월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으나 차예련이 23일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의 주인공 되며 결혼 임박을 예고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2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폭우: 김현중 음주운전 논란...팬미팅은 그대로 진행

김현중 음주운전, “인생 후반전을 시작하는 기분” 무색 ‘적색신호’


전 여자친구와 수년째 법정 공방 중인 김현중이 지난 26일 오전 2시쯤 서울 송파구 방이동 자택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가 정지됐다는 사실이 30일 오후 알려졌다. 이후 소속사를 통해 내놓은 해명마저 거짓이었다는 보도가 나오며 큰 타격을 입었다.

김현중은 왕복 4차선 도로 한복판에서 신호 대기를 하다 잠든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에게 발견 당시 김현중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5%로 면허 정지 수준이다. 현재 김현중은 음주운전을 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불구속 입건된 상태다. 지난 2월 군 복무를 끝내고 전역 이틀 후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연예계 복귀 가능성을 내비쳤으나 그는 스스로 찬물을 끼얹었다.

예정대로라면 4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김현중의 팬미팅이 진행되며 소속사는 ‘팬들과의 약속’을 이유로 팬미팅은 그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흐린 후 맑음: 인피니트 성규, 피로골절로 2주 휴식…5월 컴백 준비 중

인피니트(INFINITE) 성규가 ‘싱데렐라’ 촬영 중 갈비뼈에 골절상을 입었다.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갈비뼈 골절 부상을 당했다. 29일 소속사는 “‘싱데렐라’ 촬영 중 갈비뼈에 골절상을 입었으며 병명은 피로골절”이라고 밝히며 “2주 정도 쉬어야 한다는 진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일정조율 할 것”이라고 전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할 인피니트 성규를 기다리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