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종근당건강, 비키니 다이어트 솔루션 ‘24360올컷’ 출시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옷차림이 한결 가벼워졌다. 옷차림이 얇아질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여자들의 마음은 더욱 굳건해지는데,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여름 민소매 스타일에 도전해볼 수 있다.

여름이 되면 겨우내 꼭꼭 숨겨둔 군살들이 드러난다. 덜렁거리는 팔뚝살과, 어떤 것으로도 막을 수 없는 등살은 물론 여름이면 유독 신경 쓰이는 아랫배까지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어느 부위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할 정도다.

특히 보는 순간 나이로 바로 연결되는 뒤태 비키니 라인에 쌓이는 군살은 노력하지 않으면 쉽게 빠지지 않는 부분이다. 그래서 많은 다이어터들이 짧은 시일 안에 원하는 부위만 감량할 수 있는 것을 최고의 다이어트로 꼽는다.

비키니를 입을 때 여실히 드러나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는 비키니 라인을 따라 그 아래에 붙는 군살들이다. 특히 불규칙적이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들은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기 쉽고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인해 림프절을 따라 군살이 찌고 쉽게 빠지지 않는다. 게다가 비키니를 입을 때 부각되는 주요 부위는 각각 다이어트 방법이 다르다는 것이 더 큰 문제인데, 그래서 식단조절과 운동 외에 다이어트 영양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비키니를 입을 때 도드라지는 아랫배는 변비와 연관이 있어 장 속에 변이 쌓이지 않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제때 변을 보지 못하면 장 속에 변이 쌓이면서 아랫배가 나올 뿐만 아니라 체내 독소가 생겨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식이섬유 등 장 운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챙겨먹거나 장 마사지를 병행하면 숙변을 제거하고 복부비만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팔 아래로 축 처진 팔뚝 살은 몸의 독소 때문에 찌는 경우가 많다. 혈액순환과 독소제거 등과 연관이 깊은 림프선을 자극하는 겨드랑이 마사지를 수시로 해주고 림프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보기 싫은 등살 역시 혈액순환과 독소를 제거해주면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비키니 라인을 살리는 다이어트는 여름을 준비하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일 것이다. 이에 종근당건강은 특별히 식사량과 활동량에 큰 변화 없이 원하는 부위를 3개월 정도의 짧은 기간에 빠질 수 있도록 돕는 24360올컷을 출시했다.

5가지 식물성 기반 자연유래 성분이자 다이어트 고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부위별 다이어트의 한계를 최소화했다. 군살 제거를 위해 미역/석류추출 복합물(잔티젠)로 신체대사량을 높여 보기 싫게 늘어진 살들을 정리해주고, 병풀추출분말로 림프순환을 개선해 부종과 셀룰라이트 관리를 도와주며, 알로에전잎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기존의 다이어트는 얼굴부터 가슴, 배, 허벅지, 종아리 순으로 무조건 빼주는 스타일이었으나 24360올컷은 지키고 싶은 볼륨은 살리고 빼고 싶은 부위만 골라 뺄 수 있는 비키니라인 집중 솔루션”이라며 “최근 전성기 모습 그대로 복귀한 장윤주도 출산 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를 위해 복용했던 제품”이라고 말했다.

지난 4월 17일 론칭한 ‘24360올컷’에 대한 구매 및 정보 확인은 ‘24360올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