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선 기자 acha@hmgp.co.kr
제주신라호텔
동화 속 공간에서 꿈 같은 여름 휴식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톰소여의 모험’을 모티브로 숲 속 아지트인 나무 위 오두막집을 구현한 ‘키즈 캐빈’을 오픈했다. 숲 속에 나무로 지은 오두막은 아이들에게 동화 속 공간 같은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붕에 설치된 암탉 모양의 풍향계부터 오두막의 작은 창문, 범선용 배 키, 사다리를 타고 천장까지 올라가 울릴 수 있는 종까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제주신라호텔은 키즈 캐빈 오픈을 기념해 ‘헬로! 키즈 캐빈 패키지’도 출시했다. 패키지(2박 이상 예약가능)는 어른 2인, 어린이 조식 1인과 함께 스탠다드 객실 1박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편히 지낼 수 있도록 엑스트라 베드 1개도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들은 실내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짐보리 & 키즈 아일랜드 무료 입장의 혜택은 물론, 키즈 캐빈 프로그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캠핑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 디너(성인 2인, 소아 1인)와 양송이 크림 스프, 포테이토, 와규를 곁들인 미니 수제 치즈버거로 구성된 ‘풀사이드 바 키즈 메뉴’도 제공한다. 아이들에게는 객실당 1개의 더 신라 테디베어도 선물로 제공한다.
기간: ~9/9, 가격: 55만~67만 원(1박 기준, 2박 이상 예약가능, VAT 봉사료 별도) 문의: 1588-1142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동대문 야경 감상하며 샴페인 한잔 할까
올 초 기대 속에 오픈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첫 번째 여름 상품으로 ‘서머 테라스 패키지’와 ‘칵테일 패키지’를 선보였다. 야외 테라스 ‘더 라운지’에선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을 감상하며 여유롭고 안락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고즈넉한 테라스와 동대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라운지는 해외 도시 못지 않은 서울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7월엔 상쾌한 산도의 샴페인 빌까르 살몽 엑스트라 브뤼와 함께, 부드러운 팬케이크 위에 홈메이드 연어 마리네이드와 크림치즈, 그리고 최고급 캐비어를 곁들인 까나페를 즐길 수 있고 8월에는 다양한 서머 칵테일을 맛 볼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과 컨티넨탈 조식 뷔페 등이 포함된다. 이규제큐티브 라운지에선 애프터눈 티 등 다양한 다이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친환경 LEED 골드 인증을 받은 호텔의 25m 실내 수영장, 월풀, 그리고 24시간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풀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기간: ~8/31, 가격 35만 원(2인 기준, VAT 봉사료 별도), 문의: 02-2276-3366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에서 로맨틱한 수영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를 자랑거리로 내세우고 있다. 도심 속 작은 오아시스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이 수영장은 서울 한복판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이국적인 풍경을 보여주고 있다. 모든 공간을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마감해 편안함을 더했다. 조명에 세심한 공을 들인 덕분에 밤이 되면 더욱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도 한다. 올해부터는 카바나에 온수 공급 시스템을 도입해, 프라이빗 풀의 수온을 42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주간뿐만 아니라 야간 및 늦여름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가 선보이는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에는 수영장 2인 무료 입장권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 레스토랑 이용 바우처 5만 원권 2매(오아시스 쿨 서머 패키지에만 적용)와 반얀트리 스파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2박 투숙객에겐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2인 식사와 문바에서의 스파클링 와인 1병(오아시스 쿨 서머 패키지에만 적용)이 제공되고, 3박 투숙객에겐 반얀트리 스파의 60분 바디마사지 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성수기(7/12~8/24)를 제외한 기간(8/25~9/9)에는 패키지 요금이 좀 더 저렴하다.
기간: ~9/9, 가격: 54만~90만 원(VAT 봉사료 별도), 문의: 02-2250-8074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고객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여럿 내놓았다. ‘쿨서머 패키지’의 경우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제공된다. 패키지 기간은 9월 9일까지, 가격은 20만 1,000원부터다(조식까지 포함하면 34만6,000원에서 시작된다). 보다 여유롭고 알찬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핫서머 패키지’를 선택할 만하다. 객실 2박과 조식 및 리버파크 입장, 풀사이드 뷔페 이용, 리버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슈토 피자세트로 구성되며, 패키지 기간은 8월 31일까지, 가격은 56만8,000원부터다. 두 패키지 모두 어린이 고객에겐 ‘워커힐 러버덕’이, 어른 고객에겐 시로코 펍의 맥주 2잔이 제공된다.
이 호텔은 조용한 힐링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도 준비했다. 워커힐 시그니처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서머 스테이 패키지’와 숙면을 돕는 친환경 객실이 포함된 ‘프레시 저니 패키지’가 그것. 특히 ‘프레시 저니 패키지’의 경우, 나노드론 청정기, 100% 천연소재 코코맡 coco-mat 매트리스와 최상의 숙면 환경으로 조성된 친환경 객실 1박과 함께 객실 안에서 즐기는 디톡스 음료와 오가닉 웰빙 조식을 포함한다(패키지 가격은 27만 6,200원부터). 스위트 서머 스테이 패키지는 25만원(2인 기준/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시작된다.
기간: ~8/31, 가격: 본문 참조, 문의: 02-2022-0000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고급 흑맥주와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
부산 해운대 동백섬에 위치한 웨스틴조선호텔은 고급 흑맥주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피서철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오킴스 대표 메뉴인 기네스 파인트 2잔과 피쉬&칩스가 제공된다. 오킴스는 호텔 내 아이리시 펍으로 기네스 글로벌 품질 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최고의 흑맥주 맛을 보증한다. 함께 제공되는 피쉬&칩스는 맥주로 반죽해 특유의 풍미를 자아낸다.
호텔은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으로 오륙도를 관광하는 ‘오륙도 상륙작전’, 용두산 공원 일대와 근대역사 박물관을 돌아보는 ‘용을 타고 시간여행’, 이기대 동생말과 황령산 봉수대 등 부산 야경 코스를 둘러보는 ‘달을 향해 하이킥’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실내 프로그램으로는 ‘샌드위치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2박 이상 이용객에 한해 1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호텔은 키즈 놀이 공간 ‘웨스틴 퍼니 존’을 마련해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에게는 창의력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이용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에는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주류, 스낵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온천 사우나 이용 등 혜택도 주어진다.
기간: ~8/31, 가격: 28만~54만원(VAT 봉사료 별도), 문의: 051-749-7001
하얏트 리젠시 제주
탁 트인 바다에서 즐기는 제주 명품 요리
제주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이 위치한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서머 패밀리 펀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빌리지’에선 쿠킹 클래스, 물로켓 쏘기, 나만의 티셔츠 색칠하기 등 신나고 재미있는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투숙객에겐 키즈 프로그램 2회 입장권과 함께 코코몽 에코파크 입장권 1매가 증정된다.
제주 특산물 요리도 빼놓을 수 없다. 바닷가 전망이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오미 마켓 그릴’에서는 매일 저녁 바비큐 뷔페가 준비된다. 투숙객에게는 성인 2인 및 13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뷔페 식사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의 명물 흑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제주 해녀가 직접 손질해 주는 신선한 회를 맛보며 가족들과 푸짐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간:~8/22, 가격: 35만 원부터(VAT 봉사료 별도), 문의: 064-733-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