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15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필립스는 브랜드 스토어 앰비어스 부스를 통해 천정조명, 벽조명, 팬던트조명 및 LED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조명 라인업을 전시한다. 리빙 트렌드와 홈 인테리어에 대해 높아져가는 소비자의 관심을 충족시켜줄 홈 라이팅 솔루션도 제안할 예정이다.
2010년 필립스에 통합된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루체플란의 조명 역시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다. 루체플란은 고급스러우면서 독창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명 브랜드로, 필립스의 브랜드 스토어와 파트너사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 루체플란 조명 관련 상담 후 앰비언스 매장에서 구매를 하는 소비자에 한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예약판매도 진행한다.
필립스는 박람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판매도 실시한다. 또한 명함 응모를 통해 매일 5명에게 필립스의 LED 레버 스탠드나 신제품 디즈니 소프트팔 취침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2015부산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https://www.khfair.com/Busan/Visitor/Vis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와 필립스 라이팅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hilips.lighting.korea)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코리아 소비자 센터 080-600-6600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