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쑥… 마우스피스 '골프비거리'
의료기기 업체인 ㈜진바이오테크(www.jinbiotech.co.kr)는 골프 스윙 때 턱관절과 척추의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마우스피스 '골프비거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위아래 어금니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줌으로써 턱관절과 척추ㆍ골반의 편안함을 유지해주고 근력을 순간적으로 폭발시킬 수 있도록 하는 원리로 고안됐다. 안정된 스윙과 정확한 퍼팅도 가능하게 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을 개발한 이영준 박사는 의학과 한의학에서 모두 학위를 취득한 턱 전문가다. 다른 마우스피스 제품과 달리 착용한 상태로 대화에 큰 불편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041)565-8765.
아이언 사고 퍼터 선물 받으세요
캘러웨이골프는 15일부터 5월31일까지 'X 핫(HOT) 아이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디세이 듀얼포스 클래식 퍼터를 선물한다. 아이언 구입 때 퍼터 신청서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대리점별 선착순 5명에게 퍼터를 집으로 배송해준다. (02)3218-1900.
푸마골프 이언 폴터 골프화 출시
푸마골프는 필드의 패셔니스타 이언 폴터를 디자인 콘셉트로 한 'ZL 골프화(사진)'를 시판한다. 블랙과 화이트만을 사용한 세련된 디자인에 오렌지 컬러의 바닥이 대비를 이뤄 센스 있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좌우 뒤틀림을 막아주면서도 스윙 때 유연성을 발휘하도록 기능성도 더욱 높였다. 27만9,000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