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아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2 KIA 패밀리 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핑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총 4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2박 3일 일정으로 전남 순천의 ‘순천 청소년 수련원 캠핑장’에서 열린다. 28회째를 맞는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의 일환으로 올해는 여수엑스포와 연계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캠프로 운영된다.
이번 캠핑은 기아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1일부터 2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50가족씩 총 4차수 200가족을 선정한다.
참가 가족은 텐트 설치가 가능한 캠핑장소와 텐트를 제공 받으며 캠핑장 내 화장실, 샤워시설, 식수대, 파라솔 탁자와 의자 세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K2’와의 제휴를 통해 가족 단위 초보 캠핑족을 위한 4인용 리빙쉘 텐트를 제공, 고객 편의를 높였다.
기아차는 이밖에도 가족영화제, 레크레이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휴가 현장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며 여수 엑스포 티켓도 증정한다. 자세한 문의는 기아 패밀리 캠프 운영 사무국(070-7803-9007~8).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