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은 '웅진왕수학교실' 전국의 모든 학원에 DBK에듀케이션의 진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되는 방식으로, 이번 달에 처음으로 시행되며 연 2회씩 시행될 예정이다.
‘웅진왕수학교실 진로설계 서비스’는 진로 방향성을 설정하는 ‘진로 로드맵’, 직업 선호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진로지향성 검사’, 목표하는 직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려주는 ‘직업 정보’, 목표 직업에 해당되는 학과 정보 제공, 명문대 합격생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롤모델스토리’ 등으로 구성된다.
‘웅진왕수학교실’은 1996년론칭 후 16년 동안 수학 프렌차이즈 시장에서 1위를 놓치지 않은 브랜드로, 전국에 1,000여 개의 가맹원이 분포하고 있다.
‘웅진왕수학교실’은 기초반부터 심화ㆍ실력ㆍ응용ㆍ경시반까지 5단계의 수준별 맞춤학습을 시행하고 있으며, 최근 변화하는 수학 교육방향에 맞춰 스토리텔링형 개념 학습과 교과 학습과의 연계를 통한 융합형 수학 학습을 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수학교육사업단 김경수 단장은 “점차 인성교육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콘텐츠 제휴를 통해 ‘웅진왕수학교실’ 학원생들이 조기에 본인의 적성을 파악하고 진로를 결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