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Audi) 공식 판매딜러 태안모터스(www.teianmotors.com)가 ‘주말여행’을 컨셉으로 하는 6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Weekend Trip’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인 ‘Audi for Trip’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아우디 출고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아로마 풀빌라 ‘드위트리’ 펜션의 1박 2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아우디 고객들에게 몰디브풍의 풀빌라 펜션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백 한우 식사와 아로마 테라피 스파를 제공한다. 또 다른 출고고객 대상 이벤트로는 새로 출고한 아우디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해주고 찍은 사진을 현상해 LAMINA WOOD 액자로 제작해주는 것이 있다. 고객 개개인이 ‘아우디 오너’가 된 것을 기념해주는 행사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A4 차량과 A5 차량 출고고객에게는 아우디 머플러팁을, A4와 A5 차량을 제외한 아우디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아우디 에비에이터 선글라스가 증정된다.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6월 한 달 동안 인천, 일산, 용산, 목동 등에 위치한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여 데이터 베이스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가 그것이다. 총 4명에게 일산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터파크 4인 가족 이용권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가 한층 가까워진6월을 맞아, 고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주말 여행을 떠나거나 일상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했다. 되도록이면 많은 고객들이 지친 일상의 피로를 벗고 아우디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