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은 스마트 기기용 보조 배터리 ‘리아일 BP2 (이하 BP2)’를 20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BP2’는 앞서 출시된 ‘BP1’보다 2배 이상 커진 용량과 절제미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스퀘어 디자인, 높은 제품 안전성을 갖춘 제품이다.
9,200mAh의 넉넉한 충전 용량으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대폭 늘릴 수 있어 평소 배터리 소모가 많은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에게 유용하다.
과충전과 과방전, 과전류 입력 방지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범용 USB 출력 단자를 채택하고 호환성이 뛰어난 마이크로 5핀 충전 전용 케이블, 충전 어댑터를 제공해 갤럭시, 아이폰, 옵티머스 등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넥서스 등의 태블릿, MP3플레이어, PMP, PSP 등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코원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리아일’의 강점인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심플하고 절제된 스퀘어 형태지만 모서리를 곡선 처리해 그립감을 향상시켰고, 무광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느낌을 강조했다.
전면에는 블루와 레드의 2가지 컬러로 충전 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을 배치하여 포인트를 더했다.
코원 이명용 부사장은 “BP2는 대용량뿐 아니라 세련된 스퀘어 디자인과 제품 안전성까지 갖춰 장시간 인터넷 강의를 시청하는 학생, 출장과 여행이 잦은 3∙40대 등 배터리 사용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리아일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다양하고 유용한 액세서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리아일 BP2’의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