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는 12월 1일부터 26일까지 4주 간,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성수, 서초, 양재, 용산, 일산, 분당,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창원, 제주)에서 동시 진행된다.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이 가능하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소모품에 대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겨울철 필수 확인 항목인 변속기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한 공기 정화 필터 등은 10%, 배터리,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공임 포함).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인피니티는 올 겨울 특별히 ‘사고차량 지원’ 혜택 3가지를 추가했다. 기간은 2015년 1월 31일까지 2개월 간이며, 갑작스러운 사고로 차량 운행이 불가할 경우 고객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사고차량을 무상 견인해 준다. 차량 입고 후에는 편안한 귀가를 돕고자 1회에 한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또한, 이 특별 혜택 기간 중 사고 수리를 받은 고객이 1년 이내 사고 수리로 재 입고를 할 경우, 수리 비용에 따라 보험 면책금을 지원해 준다.
이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EN TV 보도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