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미디어허브가 오는 21일 오후 7시 목동 KT체임버홀에서 ‘언니의 독설’의 저자 김미경 강연회를 주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언니에게 물어봐!’ 강연회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이메일(ollehebook-news@kt.com)로 이름과 연락처, 김미경 강사에 묻고 싶은 말을 보내면 가능하다.
지난해 10월 출판된 김미경 강사의 ‘언니의 독설’은 같은 해 11월부터 2013년 1월까지 3개월 동안 올레e북 베스트셀러에 올랐을 뿐 아니라, 여성 고객의 구매 파워를 본격적으로 보여주며 많은 이목을 끌었다. 베스트셀러 작가임과 동시, 김미경 강사는 MBC 희망특강 ‘파랑새’, tvN ‘스타특강쇼’, ‘김미경쇼’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의 큰 공감을 이끌어내는 강연을 펼침으로써 화제를 모았다.
KT미디어허브 신정환 ePub팀장은 “올레e북이 주최하는 김미경 강사의 ‘언니에게 물어봐!’ 저자 강연회는 돈, 꿈, 사랑 등 다양한 주제의 고민을 안고 사는 이 시대의 2030 여성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 저자 강연회와 같은 행사를 기획해 저자와 e북 독자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강연회 참가자에게는 올레e북 북캐시, 김미경 강사의 e-Class 수강권, 스마트폰용 핑거홀더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 올레e북은 금번 저자 강연회를 기념하여 ‘언니의 독설’뿐만 아니라 ‘아트 스피치’, ‘스토리 건배사’ 등 김미경 강사의 유명 저서를 올레e북 홈페이지(ebook.olleh.com)에서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