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은 손안의 농장을 가꾸는 동안 이색 동물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가 일품인 모바일 SNG로, ‘타이니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동물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최초로 실시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모전 참여는 11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버튼을 누르고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동물 캐릭터 소개 내용과 함께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된다. 심사는 1차 ‘타이니팜’ 개발팀, 2차 ‘타이니팜’ 유저 투표로 진행되며, 대상, 우수상, 장려상, 입상 4가지 부문으로 선정된다.
대상 수상자는 게임 내 캐시아이템 ‘벨’ 500개와 상금, 상장을 받게 되고, 수상작은 ‘타이니팜’ 게임 내 실제 동물 캐릭터로 활용된다.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입상 50명에게도 캐시아이템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종 발표는 12월 5일 컴투스 홈페이지와 컴투스 공식 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 매체를 통해 입소문 내는 유저들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타이니팜’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