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는 유럽 No.1 댄스 레이블 툴룸 레코드(Toolroom Records)의 베스트 곡들만 모아 만든 컴필레이션 ‘Best of Toolroom Records 2012’를 정품 그대로 국내 첫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디지털로 13일 발매되며 소리바다, 올레 뮤직, 벅스 등 각 음원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또한, 12월 20일부터는 CD로 구매할 수 있으며 CD에는 비공개 곡이 13곡 더 포함될 예정이다.
‘Best of Toolroom Records 2012’ 앨범은 이비자, 마이애미와 라스베가스, 암스테르담, 런던 그리고 베를린에서 열광적인 찬사를 받으며 각 나라의 댄스차트 1위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니카 차트 1위를 기록했던 곡들만 모았다. 모든 곡들은 모두 약 52주 동안 비트포트(Beatport) Top 10에 들었던 툴룸 레코드의 주옥 같은 베스트 곡이다.
이번 앨범은 툴룸레코드의 수장이자 대표 아티스트인 마크나이트(Mark Knight), Load to UMF의 헤드라이너 하드웰(Hardwell), 히트곡 제조기 페데 르 그랑데(Fedde le Grande), 세계 1위 프로듀서 티에스토 (Tiesto), 테크하우스의 1인자 유멕(UMEK), 가장 세련된 음악 천재 디 라마레즈(D. Ramarez), 슈퍼 루키 Tocadisco, John Dahlback, Alex Kenji 등 총 43명의 유명 디제이의 2012년 히트곡이 수록되어 있다.
전 세계 파티 피플들이 매년 연말마다 나오기를 기대하며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앨범 중 하나인 본 앨범이 금번 국내에 정식으로 첫 발매되어 그 동안 수입에만 의존하여 구매하였던 국내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또한, 앨범 전 트랙을 마크나이트(Mark Knight)가 1시간 20분 동안 믹스한 믹스셋(Mixset) 트랙이 보너스 트랙으로 함께 발매 한다. 믹스셋 트랙은 국내 최초로 발매하는 것이며 오직 소리바다에서만 들을 수 있다.
Toolroom Record는 유럽 최대의 댄스 레이블로 지난 11월 27일 소리바다와 레이블 계약을 통해 국내 첫 발매를 시작하였다.
한편, 툴룸 레코드(Toolroom Records)의 수장이자 대표아티스트인 마크나이트(Mark Knight)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클럽 엘루이 서울에서 12월 22일 22시부터 진행 된다. 입장객 선착순 300명은 “Best of Toolroom Records 2012”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공연관련 문의: 1577-9669)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