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22일까지 열흘 동안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풀문(Full Moon)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에 새롭게 선보이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풀문 추석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그리스 코스메틱 브랜드 코레스의 향기로운 립밤과 보름달을 닮은 달콤한 마카롱으로 구성된 스페셜 선물 세트,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카페 아미가의 2인 조식 뷔페 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혜택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박에 카페 아미가 2인 조식 뷔페, 코레스 립밤(2개)과 마카롱으로 구성된 스페셜 선물 세트 등 풍성하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이와 함께 13일부터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을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패키지는 객실에서 무료 인터넷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과 함께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준비한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조각 케이크를 즐기면서 가을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더해 델마르에서는 매일 저녁(일요일 제외) 8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감미로운 팝페라 공연을 선보여 더욱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말에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그 달에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들로 구성된 '글로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24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포함 내역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박, 카페 아미가 조식 뷔페 2인, 무료 인터넷 등이며 클럽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복층ㆍ코너) 선택 시 클럽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복층ㆍ코너) 1박,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조식 2인에 공통 사항으로는 델마르의 커피&조각케이크 세트 (2인), 주말 이용 시 글로시 박스 증정 (1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등이다. 문의 및 예약 (02)3440-800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