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는 지그재그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듀얼마스터즈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해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되는 ‘듀얼마스터즈 for Kakao’는 카드의 수집과 활용을 통한 전략적 전투를 진행하는 카드 배틀 게임이다. 특히, 실시간 대전, 친구 카드 대여, 1대1 대결, 친구 랭킹 및 전체 랭킹 표시 등 SNS 요소를 강화해 카카오 친구들과의 협업과 경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듀얼마스터즈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홍보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주요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동영상을 선보였으며, 게임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사전 등록을 마친 사용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이 중 추첨된 100명에게 5,000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영상 및 이벤트 내용을 SNS를 통해 알리는 사용자에게도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라이브플렉스는 마무리 준비 사항을 최종 점검해 빠른 시일 내로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듀얼마스터즈는 카드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도 충분히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서비스 하기 위해 노력해 온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듀얼마스터즈 for Kakao’의 게임 동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마련된 홈페이지(http://m.kr.gameclub.com/Event/duelmasters_teaser/Even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